728x90

융건릉앞에 있는 푸르미르 호텔내에 있는 세컨디포레스트입니다.

여기 본점은 따로 있는거로 알고 있구요 체인이라 지점도 많더라구요

본점은 줄서서 먹는다는데...

여기는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가 항상 손님이 없습니다..ㅎㅎㅎㅎ

호텔내에 있는거라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이번에 아들 고등학교 졸업식때 점심먹으로 방문했어요.

호텔로비에 이렇게 떡하니 있는데...

저희 갔을때도 손님이 하나도 없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영업하는지 물어보고 들어갔다는..ㅡㅡ

 

식전빵입니다.특이하죠?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앙증맞습니다.ㅋ

메뉴이름이 로제라구파스타였는데

맛있었어요^^

소스는 직접 만드는지 본사에서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맛났다는..

이것이 시그니쳐메뉴인 치킨리조또인데요

맛은 있는데..치킨 발라먹기기가 너무 귀찮아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자!!!!!!

요것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습니다.

손님이 없다고 맛이 없나??걱정할 필요는 없어요..ㅋㅋㅋㅋ

사실 조용하고 그래서 밥먹기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계속 사람 많지 않았음 좋겠다는 바램입니다.....사장님께는 죄송..ㅡㅡ;;

한적하고 조용히 식사 하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듯...

2023.01.25 - [food truck] - 보통리저수지 산골추어탕

 

보통리저수지 산골추어탕

보통리저수지가에 위치한 산골추어탕입니다. 여기말고 왕림쪽에 유명한 산골추어탕집이 있는데요 그집이랑 상관이 있는 집인지는 모르겠어요.ㅋ 일단 거기보다는 가깝고 사람이 없습니다. 맛

cululu.tistory.com

2022.12.12 - [food truck] - 봉담 융건릉맛집 육전국밥집

 

봉담 융건릉맛집 육전국밥집

봉담 융건릉앞에 있던 짬뽕지존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육전국밥집이 새로이 오픈했어요. 육전국밥집은 의왕 왕송호수에 있는거 봤는데 집근처에도 생겼네요^^ 이곳에서 육전을 그때그때 계속

cululu.tistory.com

2022.10.02 - [food truck] - 안녕동 덕이네 샤브칼국수

 

안녕동 덕이네 샤브칼국수

여기는 유명한 장호덕만두에서 새로 런칭한 샤브칼국수 집입니다. 장호덕만두는 저희동네에서 굉장히 오래된 유명한 만두집인데요 저희집 근처에 공장도 있고 가게도 있고..ㅋㅋㅋ 유구한 역

cululu.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