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른베이커리가 몇달을 리모델링 공사를 하더니 JULY7이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사장님이 바뀌신건지는  잘 모르겠구요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베이커리였고 굉장히 성업중이었는데 갑자기 리모델링 들어가서 

뭔일인가 했네요,,

원래는 12월에 오픈한다고 했는데 늦어져서 1월에 오픈했습니다.

실내가 완전히 싹 바꼈네요.

베이커리도 같이 한다고 되있었는데 아직 베이커리는 준비 안된거 같습니다,.

반응형

물병이 참 고급집니다..ㅋㅋㅋㅋㅋ

있어보이네요...ㅡㅡ

식전빵으로 에그타르트가 나온게 좀...특이하네요,

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아서...그냥 빵이 좋은데...ㅠㅠ

 

소고기가 들어간 리조또와 시그니쳐메뉴라고 되있는 해물짬뽕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리조또는 첫맛은 괜찮았으나 식으니 엄청 짜져서...결국 다 먹지는 못했구요

파스타는 꽈리고추라던가...애호박같은게 들어있어서 좀 희안했습니다.ㅋ

먹을만은 했으나 크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계산시 약간 언짢은 일이 있었으나 오픈초기라 직원분들이 실수 할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집앞에 있지만 그다지 자주 갈꺼 같지는 않아요....쩝....

베이커리때가 더 좋았다......ㅠㅠ

2023.01.29 - [cafe&brunch tour] - 세컨디포레스트 융건릉점-푸르미르호텔

 

세컨디포레스트 융건릉점-푸르미르호텔

융건릉앞에 있는 푸르미르 호텔내에 있는 세컨디포레스트입니다. 여기 본점은 따로 있는거로 알고 있구요 체인이라 지점도 많더라구요 본점은 줄서서 먹는다는데... 여기는 알려지지 않아서 그

cululu.tistory.com

2022.12.08 - [cafe&brunch tour] - 동탄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

 

동탄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

동탄에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입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유명한가봐요..ㅎㅎㅎ 평일 오전에 갔는데 해외관광객들 단체로 왔더라구요. 요즘 패키지에 카페투어가 있는건지 예전에

cululu.tistory.com

2022.07.29 - [cafe&brunch tour] -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얼마전 융건릉 가는 길목에 브런치카페가 오픈했습니다,. 37.5라고 하는데 프렌차이즈에요. 근처에 베이커리카페는 엄청 많은데 브런치 하는곳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cululu.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