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동탄에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입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유명한가봐요..ㅎㅎㅎ

평일 오전에 갔는데 해외관광객들 단체로 왔더라구요.

요즘 패키지에 카페투어가 있는건지 예전에 당진에 유명한 카페가서도 중국인 단체관광객 만난적이 있는데

참 신기합니다.ㅋ

하기야 우리도 해외가면 유명하다는 식당이나 카페 가니까요..

그런거겠죠???

2017.02.10 - [cafe&brunch tour] - 당진 해오름카페(해어름카페)

 

당진 해오름카페(해어름카페)

서산간월암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당진 해오름카페에 들렀습니다. 서산 간월암 여행후기 보기 클릭!!! 해오름카페는 인터넷에서 우연히보고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cululu.tistory.com

1,2층으로 되어있는 아주 큰 건물이네요.

야외가 아주 잘되어 있어서 봄가을에는 야외테이블이 아주 운치있을꺼 같아요.

지금은 겨울이라 난로랑 트리를 장식해놨는데 다들 트리앞에서 사진찍느라 바쁘네요.ㅋ

뒤가 숲이라서 좀더 일찍 왔더라면 참 좋았을꺼같아요^^

평일 오전이라 좀 널널했네요.

주말에는 인산인해라고 하니 눈치게임 잘하고 와야겠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좀 있구요

브런치는 종류별로..버거종류도 있구요

주말엔 바베큐시리즈도 괜찮을꺼 같긴 합니다.

 

 

아메리칸브런치랑 에그인헬 시켰습니다.

솔직히 브런치는 그냥 평범한 수준이구요 딴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에그인헬은 뭐 어디가서 먹어도 맛있죠.

하지만 좀더 여기는 가벼운 느낌입니다.

예전에 집근처 홍테이블에서 먹은 에그인헬이 좀더 맛있다는??느낌입니다.ㅋ

하지만 양은 여기가 더 많아요^^

2018.01.30 - [cafe&brunch tour] - 봉담 수기리 브런치카페-홍테이블

 

봉담 수기리 브런치카페-홍테이블

봉담 수기리에 있는 브런치카페 안나의 정원을 예전에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그 뒷쪽으로 홍테이블이라는 새로운 브런치카페가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친한 언니들과 방문해봤습니다^^ 이

cululu.tistory.com

반응형

 

브런치먹고도 좀 아쉬워서 빵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대식가..ㅡㅡ

소금빵 아주 맛있구요

몇개 포장도 해왔는데 포장지가 아주 예쁩니당.

동탄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였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