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봉손칼국수 먹고 근처 새로 카페가 생겼다고 하길래 가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요 ㅋㅋㅋㅋ

커피헨이라고 하네용..

2022.11.17 - [food truck] - 화성시 비봉손칼국수

 

화성시 비봉손칼국수

여기는 예전부터 엄청 유명한 손칼국수집입니다. 원래는 개인집 같은데서 장사 하셨는데 많이 버셔서 얼마전에 새 건물지어서 신축이전한걸로 압니다. 몇번 가봐야지 가봐야지..하다가 이번에

cululu.tistory.com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한산합니다.

이날 햇빛이 좋아서 창가에 자리잡고 앉았네요.

1~2층 쭉 둘러봤는데 넓직하니 좋네요^^

프라이빗한 룸도 있구요

넓은 자리도 있어요.

베이커리라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조각케익류도 몇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비봉쪽에도 이런 카페들이 하나둘 생기기 시작하나봐요^^

커피맛도 제입맛에는 좋았어요~

주차장넓어서 좋았는데 나중에 나갈때 5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서 좌회전해서 나가기가 좀 애매하긴 합니다.

차들이 계속 오더라구요..ㅠㅠ

초보분들은 좀 힘드실수도....ㅎㅎㅎㅎㅎ

2022.10.03 - [cafe&brunch tour] - 화성시 비봉 한옥카페 화림원

 

화성시 비봉 한옥카페 화림원

오늘 소개할곳은 화성시 비봉면에 있는 너무 예쁜 한옥카페 화림원입니다. 비봉습지공원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 한옥카페네요. 큰길에서 좀 들어가긴 하지만 그렇게

cululu.tistory.com

2022.08.23 - [cafe&brunch tour] - 오산 대형 브런치 베이커리카페 메르오르

 

오산 대형 브런치 베이커리카페 메르오르

오늘은 오산에 생긴지 얼마 안된 대형 브런치 카페 메르오르를 다녀왔습니다. 자세히는 모르지만 올 5~6월쯤에 오픈한 카페인듯합니다.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으리으리한 자태에 바로 우와~~소리

cululu.tistory.com

2022.04.18 - [cafe&brunch tour] - 메가커피 기안동 보보스점

 

메가커피 기안동 보보스점

기안동 보보스에 메가커피가 오픈했답니다^^ 오며가며 방앗간 참새처럼 매일 출근도장 찍고있네요 ㅋㅋㅋ 실내가 밖에서 보는거보다 훨 넓어서 매장에서 먹기도좋아요^^ 울아들 매장 죽돌이..

cululu.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