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산간월암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당진 해오름카페에 들렀습니다.

서산 간월암 여행후기 보기 클릭!!!


해오름카페는 인터넷에서 우연히보고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맘먹고 찾아갔지요.
오후가되니 바람이 차서 좀 많이 추웠어요.ㅠㅠ

건물이 배모양을 연상시키는거 같지않나요?
아름다운 건축물상도 받았다고 하네요.

겨울이라 좀 정원이 스산하긴해요.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정원바로앞이 바다와 이어져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밤에오면 야경이 정말 멋질꺼같아요.
내부는 1,2층으로 되어있구요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는거같아요.
추워서 올라가보진못했지만 날 좋고 따뜻할땐 옥상에서 멋진 전망을 즐기며 차마시면 정말 좋을듯합니다.

평일이라 추워서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그래도 창가쪽은 꽉 찼네요.
주문은 자리에서 하면돼요.
직원이 주문받으러 온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않네요.
평균 1만원정도입니다
4명이 차한잔씩 시켰는데 4만원넘게 나왔어요.ㅡ.ㅡ
커피뿐만아니라 스테이크나 피자 샐러드같은 식사도 있습니다.

해오름카페 (해어름카페)는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않아서 분위기전환하러 혹은 데이트로 차한잔 마시러 올때 딱 좋은거같아요.
우리집에서도 40~50분정도면 오네요.
바다보면서 맛있는거 먹고 커피마시고 멋진 풍경보고...
참 좋지요??
물론 가격은 생각좀 하고 오셔야해요^^
날씨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오기로 약속했네요~~
근데 이름이 해오름카페인지 해어름카페인지...헷갈려요.ㅎ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