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지개는 해가 넘어가는 곳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제주 애월에 있는 해지개는 한옥베이커리 카페인데 외관은 한옥같지 않구요

내부에 들어가면 멋진 한옥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현무암빵이 시그니쳐라는데 마침 품절이고 다시 나오는데 3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먹어보진 못했고 다른빵으로 그냥 먹었어요.

 

실내도 아주 웅장하지만 야외도 멋지더라구요

실내 창가자리는 인기라 만석이고 바람이 조금 불었지만 야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닷가 바로 앞이고 파라솔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기도 합니다.

bgm은 국악이 계속 나오는게 특이했습니다.

b

무작위로 골라온 빵은 다행히 다 맛있었어요.

베이커리 전체가 기본적으로 맛이 있는 집인거 같습니다.

가족모두 만족했답니다.

반응형

야외는 다 좌석으로 되있어요.

신발벗고 앉기.

실내에도 좌식이 있는데 인기가 없네요,ㅋ

음료4잔에 빵3개..5만원돈 나왔습니다.

빵값이나 밥값이나...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지개라는 멋진곳을 방문한 자리값이려니 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