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기는 유명한 장호덕만두에서 새로 런칭한 샤브칼국수 집입니다.

장호덕만두는 저희동네에서 굉장히 오래된 유명한 만두집인데요

저희집 근처에 공장도 있고 가게도 있고..ㅋㅋㅋ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ㅡㅡ

근데 얼마전에 안녕동 태안3지구 맞은편 새로 생긴 상가에 공사를 시작하더니 샤브칼국수집을 오픈하셨네요.

왜 덕이네 샤브칼국수이냐..장호덕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장호덕사장님은 남자분이십니다.ㅡ.ㅡ

공사를 생각보다 엄청 오래 하더라구요.

언제 오픈하나..했는데 드디어 오픈했습니당~

융건릉 근처라 인테리어도 한옥스톼일로 하셨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는.....흠.....주말엔 좀 비좁을수 있을꺼 같은 생각이 들긴 합니당.

평일 오전에 갔는데 점심시간되니까 사람이 많더라구요.

아..그리고 화장실이 가게 나가서 건물 오른쪽으로 가야합니다.

살짝 불편할수도 있어요^^

메뉴는 만두유명집답게 각종 만두 찐빵 있구요

포장도 다 가능합니다.

샤브칼국수 2인부터 4인까지..그리고 칼만두라고 칼국수 만두세트도 있습니당.

그리고 특이하게 피자가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깜놀...ㅡㅡ

3,4인세트를 시키면 피자가 같이 나오나 봅니다.

샤브칼국수 2인 시켜봅니다.

새로 생긴 가게답게 이렇게 탭으로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로봇서빙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포장주문하니까 로보트가 가져다 주더라구요.귀엽...ㅋㅋㅋㅋㅋ

셀프수제비가 나오는데요 이렇게 덩어리와 장갑을 주시면 직접 손으로 떠서 육수에 넣어 먹읍됩니당..

남자분들은 좀 귀찮으시려나..???

그렇다고 해달라 그럼 안돼용..나름 재미있으니 해보시길^^

반죽이 아주 쫀득쫀득합니당.

그리고 이집에서 맘에 든거!!~ 파김치가 나옵니당.

너무 맛있다는..ㅡㅡ

김치또한 맛있는 칼국수집 김치입니다^^

셀프에서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각종야채와 소고기,칼국수.만두가 나옵니다.

역시 만두는 엄치척!!!!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반반 나오는거 같아요.

육수는 약간 삼삼한 편이에요.

맵게 드시고 싶으신분은 다대기 요청하시면 빨간 다대기 줍니다.

저희는 그냥 먹었어요.

반응형

나오는길에 찐빵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팥이 아주 꽉 찬것이 맛이 있습니다.^^

이제 날씨 추워지니 뜨끈한 샤브칼국수 먹을 좋은 계절인거 같아요.

동네 맛집 새로 생겨서 아주 좋으네요^^

2022.08.27 - [food truck] - 융건릉 짬뽕맛집 넘버원1 고기짬뽕

 

융건릉 짬뽕맛집 넘버원1 고기짬뽕

융건릉에 얼마전 사장님이 바뀌신 중국집 넘버원고기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대대로 중국집이 간판만 바뀌면서 자리를 잡고 있는곳인데요 첫 기억은 북경반점인가 그랬고..그후에 풍미

cululu.tistory.com

2022.07.30 - [food truck] - 융건릉맛집 남원추어탕

 

융건릉맛집 남원추어탕

융건릉 길건너에 있는 남원추어탕입니다. 여기는 예전에 설악추어탕이 있었고 그후에 다른 식당들이 들어왔다가 몇달전에 남원추어탕으로 업종이 변경되었습니다. 추어탕은 남원추어탕이 유

cululu.tistory.com

2022.07.29 - [cafe&brunch tour] -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얼마전 융건릉 가는 길목에 브런치카페가 오픈했습니다,. 37.5라고 하는데 프렌차이즈에요. 근처에 베이커리카페는 엄청 많은데 브런치 하는곳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cululu.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