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달 대마도여행 갔다와서 이제 한달정도 지났나요??

벌써 5월이 오고 엄청난 연휴가 끝이 났습니다.
연휴낸내 전 쉬지도 못하고 계속 출근했답니다.ㅠㅠ
애들은 봄방학이라 집에 있었지만 아무데도 못가고 .....
이럴땐 아이들에게 참 미안하답니다.
최근 몇년간 어린이날에 쉬어본적이 없거든요.휴..ㅠㅠ
여하튼 이렇게 바쁜 시즌이 끝나고 나면 또 보상심리로 어디로 떠나고 싶어지죠.^^

회사 스케쥴을 살펴봅니다.
언제 좀 휴가를 낼수있나...
5월은 끝났고 6월도 힘들고...
7월????와우..
7월에 5~6일정도 쉴수있을꺼같은 날짜를 발견했습니다.대박!!!
연차를 잘 사용하면 1주일도 쉴수 있을꺼같네요..>.<

이런 보석같은 휴가를 발견하면 전 일단 스카이스캐너를 돌려봅니다.^^
목적지를 정하진 않고 무작정 그날짜에 어디로 가는 항공권이 저렴한가 알아보는거죠!!!
서울출발해서 전 세계 어디든
목적지를 Everywhere로 해서 날짜와 인원수를 넣고 검색해봅니다.

그럼 제주,부산부터해서 그 날짜에
갈수있는 세계 모든 도시가 저렴한 가격순으로 쫙 뜬답니다.

첫번째 국내부터해서 일본,중국,동남아...이런순서인데요
딱 눈에 띄는게 마카오항공권입니다.

왕복 127,190원
대박 저렴하네여!!!!
거의 제주도항공권수준인데요 ㅋ

살펴보니 티웨이항공이구요
새벽에 도착하고 새벽에 출발하는 항공편이네요.
실질적으로 보면 4박6일같은 일정입니다.
새벽비행기가 애들하고 다니기에 좀 힘들어서 왠만하면 피하려고 했는데 가격을 보니 맘이 흔들리네요.ㅡ.ㅡ

항공권가격은 요일에 많이 영향을 받아서요 아무래도 목요일 출발 화요일 도착이니 주말을 피한날짜여서 특가가격이 뜬거같습니다

일단 맘에 두고 마카오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마카오의 7월날씨!!!!
사악하네요.ㅋ
엄청 덥고 습하다고 합니다.
걸어서 거리를 다니기 힘들정도라고 하는데..
뭐 그때 우리나라도 엄청 덥겠죠??

호텔가격!!!
마카오 하면 또 호텔이죠.
마카오에서 호텔투어만 해도 하루이틀 금방 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오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홍콩에서 그 비싼가격에 작은 호텔방 생각하면 마카오 호텔은 궁궐이네요 ㅋ
물론 비싼 호텔은 가격이 엄청 나지만 왠만한 5성급 4성급 호텔들
가격 착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가는 쉐라톤이나 홀리데이인 코타이센트럴 같은곳이 1박에 10만원초반대네요.
12~13만원선입니다.
홍콩 ymca솔져베리 같은 호텔 1박에 20만원이상인데 말이죠.ㅋ

수영장도 꽤 괜찮아보입니다.
이제 거의 맘이 다 기울었네요 ㅋㅋㅋㅋ
항공권+호텔 해서 3명에 100만원안쪽으로 예산이 가능할꺼같으니까요.

카드결제일때문에 10일 이후에 예약해야지!!!이러고 있었는데 ㅋ
어제 뜨아..12만원대 항공권이 사라졌습니다.ㅠㅠ
최저가 16만원대가 되버렸네요...헐...
완전 짜증났어요.
멘붕오고...하루종일 스카이스캐너포함 다른 항공권사이트 들락날락 했는데 16만원이하로 안나오는거에요..

정말 어제 종일 우울했어요..
12만원대 봤는데 16만원에 구입하긴 돈이 너무 아깝잖아여.ㅠㅠ
근데 그러다가!!!
새벽1시 넘어서 다시 들어가보니 14만원대가 생겼네요....
이때 엄청 갈등했답니다.
 이 가격이라도 사야하나..아니 다시 떨어질때까지 기다려야하나...
진짜 세상에 그런 고민이 없답니다 ㅋㅋㅋㅋ

결론은 안샀어요..
더 기다려보자!!!!이러면서요..
정말 그때 결정이 탁월했어요.
그러다가 오늘 아침!!!!
출근해서 혹시나 하고 다시 검색해보니 짜잔~~~~~
다시 12만원대 항공권이 생겼다는 사실~~
새벽에 예약했음 어쩔뻔했나요 ^0^
뒤도 안돌아보고 예약했답니다.

38만원에 3명 마카오 항공권 예약완료!!
아...정말 항공권 가격이 이렇게 매일 들쑥날쑥하니까 정말 부지런히 최저가사이트 매일매일 다녀야 하겠어요.

최저가 항공권
부지런한 사람만이 겟할수있답니다!!!

이제 전 7월 마타오여행을 기다리며 호텔 최저가 찾으러 고고씽해야겠죠~~^^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