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4월 영종도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 보테가 입니다. 이주변이 다 바다전망 죽이는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 ㅋㅋㅋ 가면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스럽죠. 새로 오픈했다기에 한번 가봤습니다.
날이 더워서 옥상에는 잠깐 눈도장만 찍고 내려왔어요. 날이 너무 덥지않으면 사진도 좀 찍고 싶었지만..너무 땡볕이라..ㅜㅜ 그래도 꿋꿋하게 사진 찍는 분들 있으시네요.존경스럽. ., 역시 젊음이 좋군요.
올라가는 길이 꽤 경사가 있는 오르막입니다. 바로옆에 인기카페가 있으니 그쪽으로 안들어가게 조심. . ㅎㅎㅎ 1층은 주문데스크구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실내는 넓고 통유리가 쫙~~~~ 근데 역시나 나이는 못속인다고. . , 좀 앉아있다가 햇살이 따갑다. . 이럼서 안쪽으로 자리이동. .
요런 포토존도 있습니다. 사진찍는분들 꽤 있으시네요. 저희가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커피랑 케익만 한조각 먹었어요. 딸기롤케익이었는데. . ,맛은 별루여서. . 사진 안찍었어요.ㅋㅋㅋ
창밖으로 보이는 갯벌에서 이 땡볕에 조개캐시는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대단스. . . . . 여기가 원래는 무슨 기업들 임원 뭐하는 건물이었다는데. . 흘려들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여하튼 우리나라 전망좋은 땅은 다 대기업이 가지고 있다는 말이 맞나봐요 또 방문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지나가다 가볼만. . 합니다. 728x90
'cafe&brunch tou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종도 뷰카페 보테가
2021. 6. 26.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