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동 태안3지구
새로 생긴 건물 1층에 새로 오픈한 카페 여유재입니다.
운동하면서 항상 지나다니는곳이라
공사내내 뭐 생기나..궁금했는데
역시나 카페네요^^
건물주분이 직접 하시는듯.

특이하게 지하가 있습니다.
요즘 보기드물죠?
지하가 갤러리같으면서 소극장분위기구요
자리가 넓찍한게 좋습니다.
오픈하고 첫주말이라 그런지
사장님 지인분들로 북적거렸네요..ㅎㅎㅎ
우리만 모르는 사람인듯한..ㅡㅡ

나중에 한가직할때 조용히 혼자 있기 좋은 카페인듯합니다.


아..아직 지하에는 인터넷이 안터집니다..ㅋ
이런것도 오랜만이네요.ㅎ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