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수원 화성행궁 요즘 행리단길이라고 불리는 핫플레이스가 있는데요
그곳에서 커피로 제일 유명한곳이라는 정지영커피로스터즈입니다.
커피맛도 단연 으뜸!!!
빵맛도 단연 으뜸!!!이라는데..
제가 갔을땐 빵이...ㅜㅜ
크로와상 하나 남아있었네요.
빵나오는 시간엔 진짜 줄을 엄청 선다고 합니다.


오래된 2층양옥집입니다.
요즘 유핸하는 인테리어 안한듯한 빈티지풍이네요.

옥상에선 이렇게 화성행궁이 보여요.
이날은 추워서 ㅋ 옥상에 아무도 없었습니다.ㅡㅡ

안에는 신기한게 편하게 앉아서 쉴수있는 테이블은 거의 없어요.
여기저기 대충 걸터앉아서 커피 홀짝홀짝 마시고 가는 분위기입니다.ㅋ
저처럼 혼자 와서 구석탱이에 앉아서 커피마시고 책읽다 가는분들도 간간히 보이네요.

외로운 크로와상 하나..ㅜㅜ

옥상에선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내려왔네요.ㅋ
사람이 없을땐 이유가 있는거죠..
왕 추움..ㅡㅡ
계란판같은 트레이가 인상적이네요 ㅎㅎㅎ
행리단길 가면 항상 가고깊은곳이네요.
만석일때가 많아서 그렇지..ㅜㅜ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