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실 머리에 바르는 헤어토닉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된지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거에 크게 신경쓰고 사는 사람이 아니라서요...

근데 최근에 2월들어서 갑자기 두피가려움이 엄청 심해졌습니다.

이런 가려움증은 처음이라 몇일동안 좀 헤맸어요.

왜 가렵지??머리를 안감으면 가려운게 당연하지만 매일 하루 한번은 머리를 감는데,..

물론 쉬는날은 안감고 넘어가는 날도 있지만요

사실 여태 하루이틀 머리 안감는다고 그렇게 가렵고 그런적이 없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아침에 머리를 감았는데도 오후나 저녁되면 머리가 너무 가려운거에요.

그게 얼마나 심하게 가려운가 하면 밤에 잠을 못잘 정도였어요. 머리가 가려워서요.

그러다보니 수면부족으로 다른 부작용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오른쪽 눈커풀이 심하게 떨리기 시작하는거에요,

마그네슘이 부족하거나 그럼 눈커풀이 떨릴수 있다고도 하고 예전에도 눈커풀 떨린적 가끔은 있지만

보통 하루이틀이면 나아졌는데 이번은 거의 일주일 넘게 계속 떨려서 병원에 가봐야하나...걱정이 되기 시작했죠.

그래서 마그네슘도 구입해서 먹기 시작했구요

근데 이게 잘 나아지지 않았어요.

이때만해도 이게 머리가려운거랑 관련이 있다고는 생각 못했답니다.

 

일단 머리는 머리데로 가렵고 눈커풀은 떨리고 이중고가 지속된거죠.ㅠㅠ

그러다가 이게 모다모다 샴푸 부작용인가???하는 의심이 또 되더라구요.

제가 모다모다샴푸의 열혈사용자잖아요.

지금 거의 6개월넘게 계속 사용중입니다.

 

《내돈내산》모다모다블랙샴푸 석달동안 사용후 최종후기

지난 8월 여름부터 모다모다 블랙 샴푸를 사용하기 시작해서 벌써 4개월정도 시간이 흘렀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구요 현재는 제 딸도 같이 사용중입니다. 제 딸은 중학생인데 초등

cululu.tistory.com

모다모다 샴푸가 두피가려움 부작용 사례가 있다는 보고가 있었잖아요.

그런 현상을 유발하는 어떤 원료때문에 지금 판매중지위기에 처해있구요

그래서 또 그 모다모다 샴푸 부작용인가???하는 의심이 생겼습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판매중지에 관해서. .

우울한 소식이네요. 그동안 모다모다 블랙샴푸와 관련 식품의학안전처에서 어떤 판결을 내릴지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오늘 결국 안좋은 소식이 들려왔군요. 식품의학안전처는 모다모다 블랙샴

cululu.tistory.com

그러다 보니 또 샴푸를 바꿔야하나..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상한게 지금 사용한지 6개월동안 아무렇지도 않다가 왜 지금 갑자기???

그리고 중요한게 샴푸를 하면 머리가 가렵지 않습니다.

모다모다 샴푸로 매일 머리를 감는데 감으면 가렵지 않아요.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두번 샴푸를 하면 문제가 없죠.

하지만 왜 갑자기 이런 변화가 생겼을까..하는 걱정과 함께 하루 두번 샴푸를 하기에는

샴푸가 비싼데 너무 낭비인거 같고,.ㅡㅡ;;;;

예전에는 이틀에 한번 머리를 감아도 전혀 가렵지 않았는데 왜 갑자기 하루에 두번을 감아야 하게 됐느냐..

하는 문제가 생긴거죠.

 

그래서 두피 가려움증에 대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여러가지 원인이 있더군요.

두피환경이 건조해지거나 호르몬 불균형,과도한 스트레스,환경적 요인도 있고 무리한 다이어트도 있구요..

생각해보면 제 나이가 이제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호르몬의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수도 있고

회사에서 요새 스트레스도 많기도 했고 나이들면서 면역력 저하가 왔을수도 있지요.

그나마 다행인건 비듬은 생기지 않았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그래서 이 두피가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헤어토닉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됐습니다.

물론 두피가려움을 해결해주는 여러가지 샴푸도 많았지만

전 모다모다샴푸를 사용중이기 때문에 샴푸를 바꾸고 싶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샴푸후 따로 뿌리는 에센스나 헤어토닉을 알아봤는데 이게 가격이 또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지금 샴푸값도 거의 하나에 3만원인데 .,. . 이래 저래 지출이..ㅡㅡ

그러다가 지마켓에서 우연히 닥터방기원 헤어토닉을 봤는데 

이게 1+1행사에 하나에 11500원으로 가격도 착한거에요.

후기보니 후기도 나름 괜찮은거 같고 그래서 일단 한번 사보자 하구 주문을 했죠^^

 

2월 14일에 주문을 했는데 이틀후에 도착했어요.

용량은 하나에 150ml로 다른 헤어토닉과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이게 보니 큰 용량은 없더라구요??

다들 왜케 조금 넣어주고 비싸게 파는건지..ㅠㅠ

뭐 탈모에도 도움이 된다고 되어있는데 제가 탈모는 없어서 그쪽으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탈모 하면 저희 남편이...ㅎㅎㅎㅎㅎ

남편도 요새 탈모에서 많이 탈출 하고 있거든요.

 

[내돈내산]탈모샴푸 서울대 약콩샴푸 6개월 후기

지난 10월에 서울대 약콩샴푸 4개월 후기를 올렸었죠. 원래 6개월 정도 후에 올릴려고 했는데 효과가 너무 놀라워서 미리 올렸었는데요, 이제 6개월이 지나서 반년동안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4

cululu.tistory.com

 

일단 제품 설명을 보면 어성초,소엽잎,녹차잎등의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나오구요

이런걸로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되있네요.

두피가 건조하고 가렵거나 지루성피부염이 있거나 영양이 필요할때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전 가려워서 구입했구요.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두번 두피에 뿌려주고 마사지를 해주라고 나와있어서

아침에 머리감고 한번 뿌려주구요  저녁에 자기전에 한번 뿌려주고 했습니다.

반응형

근데 이게 하루 사용했는데??효과가 있는거에요.

구입해서 첫날 밤에 자기전에 머리 안감고 두피에 뿌리고 잤어요.

근데 진짜 몇일만에 잠을 안깨고 푹잤어요..ㅠㅠ

머리가 안가려운거에요...몇일동안 자기전에 머리 안감으면 두피가 가려워서 밤새 잠을 못잘 지경이었거든요.

근데 이날 머리 안감고 요것만 뿌리고 잤는데 안가려워서 푹잤어요.. . 대박...

그렇게 이삼일 잠을 푹잤더니 세상에 눈커풀 떨리던게 싹 없어졌지 뭐에요..ㅡㅡ

이 눈커풀떨린게 계속 잠못자고 스트레스 받아서 떨렸던건가봐요.ㅎㅎㅎㅎㅎ

잠 푹자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지금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정말 가려운데 효과 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아직 예전으로 백프로 돌아갔다. . 정도는 아닌데 훨씬 덜 가렵고 밤에 잘 잘수 있게됐어요.

아직 두피가려움의 원인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일단 가려운게 사라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점은  모다모다샴푸 사용하면서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을 못하니까

머리가 좀 푸석한게 있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 머릿결이 많이 부드러워졌어요.ㅎㅎㅎㅎ

일석이조라고나 할까???

 

제 두피가려움의 원인이 진짜 샴푸 때문인지 아니면 스트레스나 호르몬변화??면역력 저하때문인지는 알수없지만

현재까지는 이 닥터방가원헤어토닉 사용하면서 많이 좋아져서 큰 걱정은 사라졌어요.

1+1으로 두개가 왔으니 이거 다 사용해보고 앞으로 계속 사용할지 생각해봐야겠어요.

탈모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가격변동이 없음 꾸준히 사용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근데 지금 들어가보니 품절이네요..ㅋㅋㅋㅋㅋ

이상 닥터방기원 헤어토닉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