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가 가본 국내 여행지 best10 오늘은 여섯번때부터 열번째까지 소개하겠습니다.

여섯번째는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입니다.
월정사 전나무숲은 흙길을 맨발로 걷기만해도 정말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나무가지사이로 비치는 햇살을 맞으며 새소리를 듣고 여기저기 불쑥불쑥 나타나는 다람쥐나 청설모를 찾아다니며 아이들과 웃고 이야기하면서 이길을 걸었던 추억은 아직도 내 생애 참 행복했던 순간의 하나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애들의 표정에서도 즐거움과 행복함이 묻어나 있는거 같죠?
사진을 볼때마다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ㅎㅎㅎ

일곱번째는 제주 함덕해수욕장입니다.
제주도에 아름다운 해변이 많지만 그중 최고는 아마 함덕해수욕장이 아닐까합니다.
이 사진을 보고 제주라고 하면 깜짝 놀라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어디 왠만한 동남아휴양지보다 훨 예쁜 바다라고 생각합니다.
물빛도 찬란하고 모래도 깨끗하고 아이들이 놀기에 수심도 적당하고 바로 근처에 멋진 카페들도 있고 하루종일 바다보며 애들 노는것만 바라보고있어도 질리지않는 곳이죠.
아....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ㅠㅠ

여덟번째는 저희집근처인 황구지천 벚꽃길입니다.ㅎㅎㅎ
뭐 저희 동네라 잉??뜬금없다라고 생각하실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전국 어느 벚꽃길에 견주어도 지지않을 아름다운 벚꽃길입니다.
봄만되면 여기저기 벚꽃구경하러 많이들 다니시는데 집근처에 이런 아름다운 벚꽃을 볼수있는곳이 있어서 얼마나 행운인지..
서울 여의도 벚꽃이나 하동백리벚꽃길도 좋지만 여기 황구지천벚꽃길도 곧 다가올 봄에 와보시면 절대 후회않으실꺼에요^^

아홉번째는 간월재 영남알프스입니다.
이곳은 정말 정말 제가 사진만 보고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애들한테 좀 무리가 될지도 모르는걸 무릎쓰고 걸어걸어 간곳인데요
진짜 기대했던만큼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곳이였습니다.
겨울에 가서 좀 춥긴했지만 그 쓸쓸함과 황량함마져도 좋았던곳이죠.ㅠㅠ
기회가돼면 혼자서 꼭한번 가보고 싶고 아이들이 좀 자라고 나서 또 한번 다같이도 가고 싶은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열번째는 수안보근처에 있는 수옥폭포입니다.
여기는 1박2일에 나왔던곳이라 한번 가볼까?하다가 당일 아침에 비가많이 와서 가지말까..하다가 애들이 그래도 가고싶다해서 잠깐 그럼 들렀다가자 하고 별 기대없이  간곳인데 의외로 장관이어서 놀랐던곳이죠.
깊은 산속에 있는것도 아니고 식당들 있는 바로 근처에 있는것도 좀 놀라웠고 말이에요..ㅎㅎㅎ
비가 와서 그랬는지 폭포도 콸콸 쏟아져서 생각지도 못한 멋진풍경을 볼수있었습니다.

내가 가본 국내여행지 best10-첫번째 보기

이상 제가 가봤던 여행지중 생각나는곳 열곳을 제맘대로 뽑아봤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정말 구석구석 멋진곳이 많은거같아요.
올 2017년에는 그동인 못가봤던 우리나라 곳곳을 좀 돌아보고 싶은데 시간과 돈이...ㅠㅠ
그래도 언제는 여유있어서 떠났나..일단 떠나면 길이 보이는거죠..안그렇습니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