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년 연말에 명동에서 갔던 명동피자입니다.

명동에 외국인들만 바글바글하던데

여기 가니 한국사람들 많더군요..ㅎㅎㅎ

한국사람 여기 다 모여있었네..했던 기억이.

약간 저녁전 오후쯤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구요 그래도 거의 꽉 차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피자파스타 집이라고 해서 그런가 테이블은 좀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뭐...낫 배드..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

한달도 더 돼서..뭐 시킨건지..메뉴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아요..ㅠㅠ

여하튼 마르게리타피자였나???그거하고 

소고기 들어간 파스타였어요.ㅎㅎㅎㅎㅎ

맥주한잔도 빠질수 없구요

아...영수증 찍어논게 있었네요..ㅋㅋㅋ

마르게리타가 아니고 나폴리피자였네요,....컹...

생맥주가 제일 비싸.........체감상....7천원이라니....

그래도 맛있는 저녁 한끼였던 기억입니다.

명동가서 딱히 먹을만한거 없음 여기 가세요^^

2022.12.08 - [cafe&brunch tour] - 동탄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

 

동탄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

동탄에 브런치카페 카페인중리입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유명한가봐요..ㅎㅎㅎ 평일 오전에 갔는데 해외관광객들 단체로 왔더라구요. 요즘 패키지에 카페투어가 있는건지 예전에

cululu.tistory.com

2022.07.29 - [cafe&brunch tour] -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봉담/안녕동 융건릉 브런치카페 37.5

얼마전 융건릉 가는 길목에 브런치카페가 오픈했습니다,. 37.5라고 하는데 프렌차이즈에요. 근처에 베이커리카페는 엄청 많은데 브런치 하는곳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cululu.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