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압구정로데오거리를 헤매다가 잉??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뭐지????
별로 특별할꺼없어보이는 집인데 평일 이시간에...오후2시 좀 넘은 시간이었어요.
이시간에 왜 줄을 서있을까??

일단 뭔지모르지만 우리도 줄을 서봅니다.ㅡㅡ
라멘 한그릇 해치운지 얼마안됬는데..우린 역시....돼지.....ㅠㅠ

삼성동현대백화점 라멘집-유노추보 클릭


그래도 궁금하잖아요.ㅋㅋㅋ
일단 줄을 서고 폭풍검색해봅니다.
이집은 뭔가?

압구정에서 유명한 맛집인 하루네요.
런닝맨에서 개리의 추천맛집으로 나왔던 곳이군요..!!!
나도 본거같긴한데 그집이 이집인줄은 몰랐네요 ㅎㅎㅎㅎ

줄을 서있으니 미리 주문을 나와서 받으시네요.
우린 배가 하나도 안고팠지만..!!!!
냉모밀 하나와 돈까스하나를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들이 엄마 돈까스가 모밀보다 싸!!!
그러네요.ㅇㅇ
날씨가 넘 더워서 시원한 냉모밀 기대됩니다.>.<

기다리면서 옆가게앞에 서있는 오토바이보고 감탄한번 해주고 ㅋㅋ
역시 비싼동네..ㅡㅡ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구요
2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미리 주문해서 앉자마자 음식이 나오네요.

기봉 단무지랑 깍두기나오구여 리필은 테이블반찬통에서 셀프로 퍼먹음됩니당.
냉모밀은 사실 뭐 다른데와 특별히 다르다...라는건 못느꼈구요 ㅋ
그냥 무난하게 맛있고 시원했어요^^

근데 솔직히 전 돈까스에 !!!!반했습니다.ㅋ
돈까스가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고기가 완전 두툼한데 너무 부드러운거에요.
보통 돈까스고기는 등심 많이 이용해서 이리 부드럽기 쉽지않은데 진짜 몇번 씹지도 않았는데 넘어가더라구요.ㅡㅡ
아....정말 맛있었어요.
아들눈치보여서 많이 뺏어먹지는 못했는데 담에 가면 꼭 돈까스 1인1개씩 시켜먹는걸로.
아들내미도 먹고나더니 어..양이 좀 적은거아냐??이럽니다.헐...
우리 좀전에 삼성동에서 라멘 먹고 왔거든!!!
아...여하튼 맛있었어요^^
더군다나 이렇게 손님 많고 바쁜데 일하시는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더 좋은 곳이엇던거같습니다.^^
맛집 인정!!!ㅋㅋㅋ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