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백만년만에 삼성동나들이 나갔네요.
애들 어릴때는 아쿠아리움간다고 간혹 갔었는데 최근 몇년동안은 가본적이 없어요.

아들이 코엑스몰가보고싶다해서 진짜 오랜만에 삼성동을 찾았습니다.ㅋ

아침도 안먹고 가서 얼매나 배가 고프든지.
도착하자마자 밥먹을때를 찾았네요.
제가 대마도 여행 다녀온이후 일본라멘에 꽂혀서 ㅋㅋㅋㅋㅋ
근처 어디 맛있는 라멘집없나 찾아봤더니요
마침 현대백화점 지하에 유노추보라고 라멘집이 하나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넘 이른시간에 갔는지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ㅡ.ㅡ
순간....들어가기 좀 망설여졌지만 라멘을 먹고싶은맘에 그냥 들어갔습니다.ㅋ

앙..강남이라 그런가 역시 가격이..ㅡㅡ
1만원미만은 없네요.
비싸용.>.<
뭐 임대료가 비싸서 그렇겠거니 이해를 합니다.^^
저는 돈코츠라멘.아들은 나가사끼짬뽕을 시켰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가게를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백화점내 푸드매장에 있는거라 그리 넓진 않아요.
특선메뉴가 있는데 성게알밥!!!!!!!
츄릅~~먹고싶네요 ㅜㅜ
근데 또 가격이..ㅡㅡ
제주도 가서 먹는걸로 ㅎㅎㅎㅎㅎ

배고픔에 지친 아들입니다 ㅋㅋㅋ
내 나가사끼짬뽕 언제 나오나....???
나왔네요!!!!!!ㅎㅎ

짬뽕위에 올려진 숙주를 보고 아들이 당황하네요.ㅋㅋㅋㅋㅋㅋ
어.....어떻게 먹지????
재주껏 먹으면 된단다 아들~~

돈코츠라멘에 차슈가...2개뿐이어서 좀 서운했어요..ㅠㅠ
3개는 올려줘야징...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차슈에 냄새도 안나고 국물도 진하구요
국물이 진하면서도 깔끔하네요^^
아들도 나가사끼보다 돈코츠가 더 맛있다고 많이 뺏어먹었어요..ㅠㅠ
직원분이 좀 짜면 육수 더 부어주신다 했는데 전 뭐 괜찮더라구요^^

나가사끼짬뽕도 해물도 많이 들었고 맛있었답니다.

저희아이가 원래 밥먹으면서 물을 많이 먹는편인데 물컵이 넘 작아서 계속 물 더 달라고 하기 좀 죄송했어요.ㅜㅜ
그냥 물병채로 주셨음 좋았을텐데..

여하튼 아침겸 점심으로 간단히(?)
라멘 한그릇으로 배채웠네요 ㅋㅋ
잘먹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