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들 봄방학이 바야흐로 시작되었네요.ㅋ
긴긴연휴...부모들은 어쩌라고 ㅠㅠ
저희집은 중딩아들은 5월1일부터,초딩딸은 5월3일부터 봄방학이랍니다.

전 1,2일을 쉬고 3일부터는 쭉 근무에요.ㅡㅜ
슬프네요 휴..

근로자의날 5월1일 딸은 학교가고 아들이랑 둘이 뭘할까??생각하다가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아들이 서울병이 있는 관계로 ㅋ 또 서울 구경에 나섰습니다.
오늘은 삼성동 코엑스몰하고 압구정을 가보기로 했네요.
이동네들은 제가 처녀적에 회사생활을 했던 동네라 그리운 곳이기도 하구요^^
오랫동안 안가봐서 어떻게 변했나 궁금하네요.

수원대앞에서 1551번 버스를 타고 강남역까지가서 지하철을타고 삼성역까지 이동합니다.
코엑스몰이 삼성스타필드로 이름이 바꼈나봐요.
신세계에서 운영을 한다더니 이름이 스타필드가 됬네요.

들어가보니 월요일 오전이라 그런가 사람들 많이 없고 왠지 썰렁하네요..ㅡ.ㅡ
아침밥을 안먹고 와서 둘다 배가 고팠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현대백화점 지하에 유노추보라고 라멘집에서 라멘 한그릇씩 일단 먹기로 합니다.

유노추보 삼성동무역센터점 보기 클릭


라멘을 배부르게 먹고 밖으로 나와봅니다.

바로 옆에보니 SMTOWN이 있네요!!
오...연예인 볼수있는거야??했지만 그건 아니고 ㅋ 그냥 SM연예인들 사진 전시나 팬들위한 캐릭터템팔고 뭐 그런곳이네요.ㅋ
그래도 신기

얘네는 샤이니래요 ㅋㅋㅋㅋ

한바퀴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다시 지하로 내려가 코엑스몰을 구경하는데 너무 넓어서..ㅡㅡ
어디가 어딘지...ㅎㅎㅎㅎㅎ
헤매다니다보니 브릭라이브라는 레고샵이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또 레고 라고 하면 아들이 좋아라 하니까요.
아이들 레고블럭놀이도 할수있고 판매도 하고 그러네요.

와..어찌 이런걸 다 만들수있는지 레고장인들!!!!
엄지척!!!!

아들이 또 옷좀 사달라고 징징 거려서 좀 저렴하게 보이는 옷가게를 찾아 들어갔어요.
왠만한덴 넘 비싸서..ㅡ.ㅡ
A.LAND라고 들어가봤는데 여기도 매장안이 엄청 넓네요.
flea market 이라고 되있는데 중고옷을 같이 파는건지..잘 모르겠네요 ㅋ
근데 일단 매장이 무진장 크고 옷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네요.ㅇㅇ

안에서 길 잃어버릴뻔 ㅋㅋ
옷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그런지 학생들끼리 쇼핑하러 많이들 오네요.
세일도 많이 하구요
전 여기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집근처에 있음 옷사러 자주올듯^^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하고 박스스타일의 옷이 많더라구요!!

여기서 아들 티셔츠 2장 사줬어요.
1장은 세일해서 15000원
1장은 39000원..ㅡㅡ비쌈 제기준에서는요
티쪼가리 하나에 거진 4만원이라니..
그래도 뭐 요새 옷값이 다 그렇더라구요
제가 이래서 옷을 안삼 ㅎㅎㅎㅎ

여하튼 이렇게 쇼핑한번 하고나니 지칩니다.후..
에너지보충을 위하여 근처에 베이커리카페 아티제가 보이길래 들어가봅니다.

밥먹은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션한 아메리카노에 간식으로 빵까지 주문해서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ㅋ
아들이 넘 많이 먹어요..ㅡㅡ
빵도 둘다 아들이 먹음..
아티제매장도 넓은게 좋네요.
여기 코엑스몰에 있는 매장들은 다 넓은듯 ㅋㅋㅋㅋ
아티제영수증을 가져가면 아쿠아리움입장권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셔요~~

이렇게 좀 쉬다가 코엑스몰은 대충 다 돌아본거같아서 지하철을 타고 압구정으로 갔습니다.
코엑스몰이 9호선 봉은사역과 연결이 되어있구요 봉은사역에서 선정릉역까지 가서 분당선으로 갈아타면 압구정로데오역까지 금방갑니다.

분당선이 생겨서 압구정로데오에 지하철역이 생겼군요 ㅋ
예전엔 없어서 3호선 압구정역에 내려서 걸아다녔는데 말이에요^^
압구정 로데오역에 내리니 와우!!
옛날이랑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ㅋ
예전에 일했던 킹콩빌딩만 알아보겠어요^^
원스인어블루문이 지금까지 있다는게 기적같네요!!

연휴라 그런가 거리가 한산합니다.
우리 아들이 하는말..엄마 여긴 차들이 다 외제차뿐이야..흐흐흐
그런동네란다...ㅡ.ㅡ
지나다니다보니 왠 식당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게 보여요!!!
우린 밥고 먹고 간식도 먹었지만...줄서있는 식당을 그냥 지나칠수없어 또 무작정 줄을 서봅니다..
압구정에서 유명한 맛집인 하루라고 합니다.

압구정맛집 하루 클릭


뭔지 모르지만 이렇게 촬영하는것도 보고...
눈돌아가는 샾들도 구경하고..
구경만요..ㅋㅋㅋㅋㅋ
돌아다니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서 집에갈 시간이네요..ㅡㅡ
어느세월에 집에가나.....ㅎ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집에까지 가는게 그리 힘들지 않답니다.
분당선은 수원역까지 연결되있거든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수원역까지 환승없이 바로 간답니다!!!
물론 시간은 1시간 20분정도 걸립니다..ㅡ.ㅡ
그래도 뭐...편하죠 ㅎㅎㅎ
자리가 있다면...ㅜㅜ
슬픈소식은 거의 서서 갔다는거에요
예상외로 사람이 많았답니다.ㅠㅠ
수원역에 내려서 마을버스로 집까지 고고씽~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분당선덕분에 압구정까진 그리 힘들지않게 왔다갔다할수있네요.^^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ㅋ
근로자의날 서울구경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